장년평원

중동교회 장년평원 목장은 결혼한 장년들(65세 미만, 65세 이상은 청바지평원에서 모입니다.)이 함께 모여 목장철학과 비전을 따라, 말씀과 사랑을 나누고 교회와 이웃을 섬기며 하나님 나라를 이뤄가는 소그룹 모임입니다.

목장형태는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부부목장이 있으며. 현재 3개 평원, 12개 초원, 110개의 목장에서 다양한 요일과 시간대에 목장 모임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중동교회에 등록하시면 원하시는 사항들을 검토하여 가장 적합한 목장에 편성해드립니다.

대그룹이 모이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와 은혜를 누리시고, 소그룹인 목장을 통해 지체들과 하나님의 나라의 실재를 더욱 깊이 나누고 체험하는 은혜가 있으시기를 축원합니다.

 

제목자족하기를 배우는 바울의 위대한 논증2017-09-29 18:02
작성자

자족하기를 배우는 바울의 위대한 논증

 

논증의 단계 (로이드 존스 제공)

 

환경은 언제나 변하고 있다. 그러므로 나는 분명히 환경에 의존해서는 안된다.

가장 문제가 되고 중요한 것은 나의 영혼과 하나님과의 관계이다. 이것이 첫째  가는 문제이다.

하나님께서는 아버지로서 내게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 하나님을 떠나서는 내게 아무 일도 일어날 수 없다. 내 머리털 하나라도 다 세신 바 되었다. 결코 이 사실을 잊어서는 안된다.

하나님의 뜻과 하나님의 길은 하나의 커다란 신비이다. 그러나 나는 그 분이 어떤 것을 뜻하시는지 또는 어떤 것을 허락하시든지 그것이 반드시 나의 유익을 위한 것임을 안다.

삶에 있어서의 모든 상황은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을 나타내 주는 증거이다. 그러므로 나의 할 일은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의 특별한 표현을 찾아보는 것과 놀라움과 복에 대한 준비를 갖추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길은 나의 길과 같지 아니하며 그의 생각은 나의 생각과 다르기(55:8) 때문이다. 예를 들어 바울이 육체의 가시 문제에서 배운 위대한 교훈은 무엇인가? 그것은 내가 약할 때 곧 강함이니라.“는 진리였다. 바울은 육체적인 연약함을 통해서 하나님의 은혜를 배웠다.

그러므로 나는 환경이나 조건을 그 자체로 보아서는 안 되며 내 영혼을 완전케 하시며 나를 궁극적인 완전의 상태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의 일부로 간주해야 한다.

현재 이 순간 나의 조건이 어떠하든지 간에 그것은 단지 일시적이요 지나가는 것이며 내게서 궁극적으로 그리스도와 함께 나를 기다리는 기쁨과 영광을 결코 빼앗을 수 없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중동교회